위안샹친은 같은 학년의 장즈수를 처음 본 순간부터 좋아하게 되지만 장즈수는 성적 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완벽하여 교내 모든 여학생들이 바라보는 훈남이다. 그런 장즈수에게 고백하지만 창피만 당하게 된다.
이미 일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드라마로 제작되었던 '장난스런 키스'의 대만판입니다!
왕대륙이 남주라고 해서 보게되었는데 기본적인 스토리는 기존의 드라마와 같지만 세부적인 부분들이 다릅니다~!
드라마보다는 제한된 시간에 스토기가 진행되다보니 기존의 드라마보다는 생략된 듯한 부분들이 있어 아쉽기도 했습니다. 유치하고 뻔한듯한 스토리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별로일듯 합니다.
아마도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은 대부분 왕대륙때문에 봤을거라 생각됩니다!!
여주도 참 귀여웠던거 같습니다! 일드나 우리나라의 장난스런 키스의 여주는 조금 푼수끼 있고 덜렁거리는 캐릭터가 강했다면 이번 대만판 장난스런 키스의 여주는 귀여운 부분들이 부각된듯 했어요!!!
왕대륙과의 조합이 좋았지만 그동안 봐온 청설이나 나의 소녀시대와 같이 아련함이나 감성적인 부분은 부족했습니다.
우선 만화 원작이고 비현실적인 요소와 기존의 드라마들이 있어 왕대륙이 남주인 것을 제외하곤 특별한 부분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로맨스 좋아하고 왕대륙을 좋아한다면 볼만 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대만영화에서 보여주던 감성적인 로맨스를 기대하기에는 부족한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