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영화

사제[2019] : 매력적인 배우들의 집합

 

어릴적 아버지를 잃고 격투기 선수가 된 용후는 어느날 원인을 알수 없는 상처가 손바닥에 생기고 자신을 도와줄 누군가가 있는 장소에 오게된다. 그곳에서 구마사제인 안신부를 만나고 자신의 상처가 특별함을 알게 된다. 이후 안신부를 돕게 되고 검은 주교 지신을 찾아나서게 된다.

 

 

 

이 영화를 통해 여성팬들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싶을만큼 멋있는 몸과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어릴적 사랑하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잃고 세상에 대한 불신을 가지고 격투기 선수가 되고 챔피언의 자리에까지 오르는 인물이지만 갑작스런 손바닥의 상처가 생기면서 악몽에 시달리게 됩니다. 원인을 알수 없었지만 우연히 자신을 도와줄수 있는 인물이 있단 곳에 찾아가면서 안신부와 만나게 됩니다.

 

겉으로는 투명스럽고 어릴적 믿던 종교에 대해서도 불신하며 의심이 많은듯 하지만 정 많고 어릴적 아버지의 말을 마음에 새기고 살아가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사실 이 영화는 박서준이란 배우도 있지만 안성기란 멋진 배우때문에 보게 된 영화입니다!!

 

구마사제인 안신부를 멋있게 보여주며 역시 멋진 배우로 연기내공이 대단한 배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귀신들과 싸우는 장면들에선 힘들었겠단 생각이 들었고 라틴어도 멋지게 소화한듯 싶었어요!!

 

 

 

그동안에도 구마사제가 등장하는 이런 영화들이 있었는데 이 영화또한 그렇게 크게 다르진 않지만 뱀을 섬기는 지신이 등장하고 그가 사건들을 만들어냄은 꽤 재미있었어요!!!!

 

또 이외에 등장하는 다양한 배우들을 보는 재미들도 있어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배달원으로 나오는 박진주, 최신부역의 최우식 등!!!

 

재미있으면서도 아쉬움이 남는 영화이기도 해요~! 

미스터리, 공포 영화이지만 무섭다기보단 약간의 긴장감이 있는 영화였고 스토리가 어느정도 예상이 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