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드라마

영드>코브라[2020]

 

총6화

 

대규모 정전사태로 영국 전국에 혼란이 일어나고 시민들은 위협받는 상태에 이르면서 영국 주요 전문가와 정치인으로 구성된 위기대응조직인 코브라는 닥쳐온 위기를 해결하고자 고군분투한다.

 

 

 

영국드라마는 한 시즌이 그렇게 길지 않아 편하게 볼수 있는게 좋은듯 해요!!

그래서 보게 되었는데 솔직히 1,2화를 보면서는 계속 볼까말까 고민했어요^^

 

그런데 역시나 갈등이 폭발해가면서 재미있어지면서 흥미로웠어요!!

 

태양폭발로 인해서 지구에 악영향을 끼치게 되고 영국은 전국적으로 정전이 되면서

시민들은 어둠 속에서 목숨까지도 위협받는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어떤 위기 상황 속에서 사람의 어두운 모습들까지도 볼수 있는 드라마였다고 생각되요!!

 

 

 

이기적인 사람의 모습은 물론이고 권력을 위해 이러한 시기에 뭉치기보다는 뒷통수를 치고자 하는 정치인들,

구호물자를 강탈하는 사람들까지...위기 속에서 다양한 인간의 모습들을 볼수가 있었고

더불어 전기가 없음으로 일어나는 사회적인 문제들을 볼수가 있었어요!!!

 

태양폭발이란 큰문제를 해결해가는 과정 속에서 개인마다 발생하는 개인적인 문제들까지 답답하면서도 위기감이 높아질수록 재미는 더해가지만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기 전에 시즌이 끝나 아쉽네요!!

시즌2가 나올듯 하지만 그래도 뭔가 깔끔하진 않은듯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