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에밀리 파리에 가다 [2020]

 

총10부작

 

미국 마케팅회사의 직원인 에밀리는 파리 지사로 발령받게 되고 파리에서 생활을 시작하지만

서로 다른 사고방식과 업무방식 등으로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시즌2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봐야할 작품들이 참 많네요^^

 

영화 백설공주에서 주인공이었던 릴리 콜린스가 주인공 에밀리 역을 맡았습니다.

 

에밀리는 미국의 마케팅회사에서 일하던 직원으로

원래 파리에 파견오기로 한 직원에게 일이 생기면서 에밀리가 대신

파리지부로 발령이 나게 됩니다.

 

이 드라마의 큰 매력은 파리의 멋진 모습을 잘 보여준다는 것으로...

파리만의 감성을 잘 보여줍니다.

 

 

멋진 파리의 모습을 볼수 있는건 물론이고

미국과 파리의 다른 업무방식을 잘 보여줍니다.

 

그 과정에서 에밀리는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문제들을 해결해갑니다. 새로운 파리 생활에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으나

에밀리는 생각하지도 못한 장벽들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해결해가는 과정들을 보여줍니다. 물론 동료들로부터 차가운 시선을 받습니다.

 

어디서나 마찬가지로 에밀리가 파리에 와 힘든 부분도 있지만

곁에서 그녀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 친구를 만나고

우연한 기회에 도움을 주는 따뜻한 이들도 만나면서 그녀는 점차 파리에 적응해가게 됩니다.

 

에밀리만의 사랑스러움과 파리의 감성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로

유럽에 가보지 못한 저로선 파리에 가보고 싶다란 생각을 들게 만드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