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잡다리뷰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좋구먼!

 

9월말 세일하길래 구입해본 제품입니다!!!

날씨가 점차 쌀쌀해지면서 안그래도 안좋은 피부가 각질파티를 열고 있어서

패드제품을 하나 구입하려다가 테스트를 해보니 한번 써볼만한 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50매 제품이고 구입할 때 10매 더 주는 이벤트 중에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내용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패드가 마를 걱정은 없을듯 해요^^

전에 사용해본 패드는 에센스가 좀 적게 들어있어서 위쪽 패드가 말라있어

패드 전체를 뒤집어 아래부터 사용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오히려 이 제품은 에센스가 가득해서 뚜껑을 열다가 살짝 내용물을 쏟아버렸네요ㅎ

 

무엇보다 집게가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 좋아요!!

그리고 안쪽 커버가 하나 더 있어서 에센스가 마르지 않도록 할 수 있을거 같아 좋네요!!

 

제품자체는 민감한 피부인 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저는 얼굴 사용후 목까지 사용하고 에센스를 살짝 부어 팔꿈치나 종아리도 한번 사용해주곤 해요.

마법처럼 각질이 사라지는 건 아니지만 자극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고

기존 보습제와 함께 사용하니 좋네요!

 

개인적으로 티트리 제품을 좋아해서 이 제품도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세일하면 한통 더 구입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