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싸돌아다니기

수작카츠, 인생 돈가스를 만나다

 

은평구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인생돈가스를 만나고 왔습니다~!!!

수작카츠 구파발점...우연히 점심을 먹으러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ㅎ

 

 

수작카츠 구파발점!!!

수제돈카츠 전문점으로 다행히도 점심시간에 손님이 별로 없어서 들어갔습니다...

이 날 돈가스가 땡겨 먹을 곳을 찾다가 처음 간곳에  사람이 많아 이 곳으로 왔는데

오히려 다행이였습니다~

 

 

칸막이도 되어있고 종이컵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깔끔한 편이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이 자리를 채워갔습니다.

타이밍 좋게 자리를 잡은듯 했습니다~

 

메뉴는 많지 않아 오히려 선택장애가 있는

저 같은 사람에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돈카츠 메뉴 추천드립니다ㅋㅋ

 

 

돈카츠가 이렇게 밋있을지 생각도 못하고 비빔모빌세트와 김치카츠나베를 주문했습니다...ㅜ

물론 돈가스가 포함되어있지만 그래도 먹고나니 좀 아쉬웠습니다...

차라리 돈카츠 메뉴를 주문할걸 그랬다고...

다음에 다시 오게 되면 그땐 돈카츠 메뉴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외식을 즐겼네요~ㅎㅎ

얼른 코로나가 끝나야 마음껏 밖에서 밥을 사먹을텐데요...

 

일본식 돈카츠...두툼한 스타일의 돈가스를 좋아하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고기도 간이 잘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