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싸돌아다니기

공부하기 좋았던 초월스터디카페 상계점

 

시험기간에 공부할만한 곳을 찾다가 초월스터디카페에 다니게 되었어요!!!

주변에 몇 스터디카페를 가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곳이 좋더라구요ㅋ

그래서 올해 초부터 시험준비를 할 때마다 와서 정기이용권을 구입해서 공부했습니다~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핸드폰번호로 구입하고 출입도 할 수 있습니다.

퇴실할 때마다 시간이 얼마 남았는지 어느 자리로 선택했는지 카톡으로 알려줍니다.

 

저는 이벤트로 50시간 시간권을 구입했었는데

올해 초부터 두번 구입해서 시험기간마다 알뜰하게 활용했답니다.

 

휴게실도 갈 때마다 깔끔하고 아이스티나 커피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 좋아요!

녹차 같은 티백도 있고 여름까지는 간단한 스낵도 있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이번 중간고사기간엔 없더라구요ㅠ

있을땐 잘 먹지 않았는데 막상 없으니 좀 아쉽긴 했어요ㅋㅋ

 

그래도 졸릴 때마다 커피 마시며 잠을 깰 수 있어 좋았습니다!!!

 

종이만 챙겨가면 프린트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집에 프린트가 맛이 가서 프린트를 못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공부할거 프린트할 수 있어

얼마나 다행이었던지~

갈 때마다 텀블러를 이용했는데 싱크대도 있어 간단하게 세척도 할 수 있고

손을 씻으러 화장실까지 가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b

 

화장실은 밖에 따로 있는데 층에서 함께 쓰는 화장실이다보니

대체로 청소는 잘 되어있는데 가끔 서프라이즈 사건들이 있기도 합니다^^;;;

왜 저렇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담요 등이 있는데 저 담요 넘 따뜻하고 부들거려서 만지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충전기나 스템플러 등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도 있어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사물함도 있는데 전 사용해본 적은 없는데 정기권을 끊으면 책 등을 보관하면 좋을듯 합니다.

사물함을 사용하는 분들도 꽤 있는듯 했어요.

 

내부는 공부하는 사람들이 있어 찍진 않았는데 취향에 맞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어 좋습니다.

카페같은 좌석도 있고 제가 항상 앉는 막혀서 1인실같은 좌석, 도서관같은 좌석 등 다양한 좌석이 있습니다.

 

제 돈 내고 다녀온 스터디카페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