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잡다리뷰

열일하는 빼빼로, 빼빼로 제주 감귤

 

요즘 편의점이나 마트에 가면 빼빼로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정말 열일하는 빼빼로 칭찬하고 싶습니다~ㅎㅎㅎ

 

제주감귤맛이라고 해서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더구나 우리 농산물 상생프로젝트라고 하니 더 좋네요!!!

 

 

포장도 제주 감귤에 어울리게 귤이 떠오르는 주황빛으로 무척이나 상큼합니다.

 

우리 농산물 상생프로젝트이기는 하나 제주감귤관련 재료 외에는 외국산 재료가 더 많은듯도 싶습니다;;;

 

귀여운 돌하루방 캐릭터는 덤으로 패키지자체도 너무 상큼하고 귀엽네요~

패키지 디자인 하나는 정말 굿입니다!!

 

빼빼로 자체도 귤빛이고 맛은 아주 달달합니다!!

귤향은 나는데 맛은 감귤맛이 강하진 않은듯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존의 빼빼로에 비해선 상큼함이 느껴지는듯 하지만

그렇게 계속 먹고 싶은 달달함은 아닌듯 했습니다.

맛있기는 하지만 어쩌다 한번 이벤트성으로 먹을만한....

 

새롭게 나온 빼빼로들도 맛보고 싶어지네요!!!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