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싸돌아다니기

맛난 수제돈까스전문점 '돈의맛'

 

인천의 수제돈까스전문점 '돈의맛'입니다!

 

인천에 일이 있어 동생 따라 나섰다가 동생 추천으로 들린 곳입니다!

원래는 선물받은 놀부부대찌개 쿠폰을 쓸까해서 갔는데 예전에 있던 건물이 없어져ㅠㅠ

그래도 맛있는걸 먹었으니 놀부부대찌개는 다음 기회에....

 

 

메뉴는 기존의 돈까스전문점과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그래도 수제돈까스라고 하니 돈까스메뉴를 먹어보는게 좋게다 싶었습니다~

 

 

안심돈까스,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종류는 다양한데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보니 등심과 안심, 치즈를 많이들 주문하셨어요~

 

 

내부는 넓진 않아서 사람이 몰릴 경우에는 먹기 힘들듯 싶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서로 붙어 앉기가 부담스러우니깐여...

 

2인석자리가 세곳, 4인석이 두곳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한팀만 있었고 주문 후에 두팀이 더 오긴 했습니다.

 

 

저는 안심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밥과 된장국이 함께 나오고 소스가 따로 나왔어요!!

 

추가적으로 동생은 냉모밀을 주문했는데

추워서 그런지 냉모밀이 그렇게 땡기진 않더라구요^^

 

돈까스 자체는 튀김옷이 얇고 바싹여서 맛있습니다!

고기도 부드러웠고 양도 적당했어요~

소스는 조금 임팩트는 없는데 그래도 돈까스와 잘 어울리긴 했어요!

양도 적당해서 좋았구요.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