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드라마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2022]

10부작

 

프랑스어는 못해도 마케팅은 자신있는 에밀리는 프랑스생활에 적응해가지만

여전히 사랑과 우정은 복잡하고 어렵기만 하다.

 

 

시즌2부터 시즌3까지 정주행했습니다^^

시즌1부터 파리 배경답게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들을 볼수 있으며

에밀리란 캐릭터는 물론 그녀의 친구인 민디 역시 매력적인 캐릭터인듯 싶습니다.

 

에밀리의 프랑스에서 첫친구가 되어준 민디라는 캐릭터는 특이한듯 하면서도

멋진 친구라는 생각도 듭니다.

한가지 남자가 참 잘 바뀐다는 것!! 아무래도 자유로운 연애생활을 즐기는 프랑스의 분위기를 담은 것인가 싶기도 하네요.

 

 

 

한가지 스포를 하자면 시즌3도 확실한 결말은 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시즌3에서 모든 것들이 결말이 나고 정리가 되지 않을까 살짝 기대를 했는데

미드답게 시즌3를 그냥 넘겨버리네요ㅎㅎㅎ

 

예상되는 애정라인이 있는데 그냥 빨리 정리해서 끝내주었으면 싶은데

시즌4를 기다려야할듯 싶네요.

아마도 올해 12월쯤이 아닐까 싶네요. 공개일이 매년 12월이었던 것 같으니 12월로 추측을 해봅니다.

 

시즌4에서는 가브리엘과 에밀리의 관계도 확실하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과연 민디는 시즌3의 남자친구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시즌4에서는 또 어떤 프랑스의 모습과 화려한 스타일들을 볼수 있을지 기다려보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