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영화

키싱부스[2018] : 10만의 풋풋함




엘과 리는 같은날 태어나 가족처럼 함께 자란 절친이다. 같은 고등학교에 다니던 둘은 이벤트 부스를 기획하던 중 키싱부스를 하게되고 그들 사이의 규칙이 점차 깨지면서 리와 엘 사이의 우정에도 변화가 시작된다.






10대만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틴에이저 영화로 넷플릭스에서 볼수 있는 영화입니다~

엘과 리의 엄마 역시도 절친으로 같은날 아이들을 낳으면서 둘은 친구가 되고 두 집안은 가족처럼 지냅니다.







10대만의 풋풋함과 우리나라와 다른 문화의 고등학교 생활을 간접적으로 맛볼수 있는 영화라서 가볍게 볼수 있을듯 합니다.

고등학교의 생활을 다룬 영화이지만 청불로 과감한 스킨십이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여주인공 엘은 한번도 남자를 제대로 만나본적 없고 교내 인기남이자 절친 리의 형인 노아를 짝사랑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철저하게 숨깁니다. 리와 엘은 자신들만의 규칙들을 만드는데 그중 하나로 엘은 리에게 자신의 마음을 철저하게 숨기게된다.







키싱부스를 운영하게된 리와 엘은 키싱부스를 통해서 그들의 우정에도 변화가 있게 되고 엘은 짝사랑하던 노아와 키스를 하게되면서 숨겨둔 마음이 더욱 커져만 가게 된다.


키싱부스라는 소재만으로도 우리나라라면 상상할수 없는거라서 그런지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여주인공 엘역의 배우가 참 매력적인듯 했어요!! 귀여우면서도 예쁘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