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드라마

미드>고스트 위스퍼러 시즌1[2005]



총22부작


유령을 보고 대화도 할수 있는 멜린다 고든은 사연을 가지고 나타나는 유령들이 반대편 빛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매회마다 사연을 가지고 떠돌아다니는 유령들을 도와 반대편의 빛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돕는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깜짝 놀랄수 있지만 무섭진 않아서 재미있게 볼수 있어 좋아요!!


주인공 멜린다 고든은 매번 나타나는 유령들을 돕기위해 노력을 하고 주변에서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나오는 유령들의 유형과 사연들도 다양하여 멜린다의 평범하지 않은 스토리들이 재미있어요~

멜린다는 자신의 능력으로 평범하지 못한 일상을 보내게 되는데 자다가도 나타나도 일하다가 나타나는 등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는데 실제로 이렇다면 정말 스트레스로 어떻게 살아가려나 싶을 정도입니다^^


매회마다 부제목이 있어서 어떤 내용일지 추측해볼 수 있어요!!!


멜린다의 능력으로 주변의 사람들도 다치고 위험해지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멜린다는 자신의 능력으로 떠나지 못하는 유령들에게 길을 안내하는 역활을 합니다.


시즌 1을 보면서 제 취향이라 시즌을 그대로 이어서 계속 보았어요!!!

현재 시즌5까지 방영되었고 시즌1은 22부작이고 한 회차에 40여분이라 가볍게 볼 수 있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