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영화

마녀[2018] : 다음이 기대되는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탈출한 자윤은 기억을 잃고 자신을 거두어 키워준 노부부와 함께 살게 된다. 씩씩한 고등학생이 된 자윤은 어려운 집안사정으로 상금이 걸린 오디션에 참여하게 되고 이후 의문의 인물들이 그녀의 앞에 나타난다. 자신을 아는듯한 의문의 인물들로 인해 자윤은 혼란에 휩싸이게 되고 그들은 자윤을 원래의 자리로 되돌려 놓고자 한다.







정말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내용도 흥미진진해서 두번이나 본 영화입니다!!

주인공 자윤역의 김다미 배우도 그렇고 친구역의 배우도 너무 매력적인듯 했어요~


끝나고 나선 다음 시즌이 언제 나오나 기대가 될만큼 재미있는 영화로 강추하고 싶더라구요!

정말 생각도 못한 반전은 물론이고 소름 끼칠만큼 실감나는 김다미 배우의 표정연기가 대박이었어요!!






액션장면은 물론이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자기 옷인냥 연기하는 배우의 궁합이 최고인 영화였어요!!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아직도 궁금해서 얼른 다음 영화가 개봉했으면 기다리고 있어요~

이렇게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본게 언제였던가 싶더라구요:)

보는내내 스토리를 예측해보았지만 다른 영화에 비해 제 예측이 많이 빗나가 오히려 흥미홉게 볼 수 있었어요!! 





김다미 배우 프로필 사진을 보니 영화 속 자윤과는 또다른 모습인듯 해서 앞으로가 기대되기도 하고 다음 이야기에선 자윤이 어떤 행보를 보일까 싶었어요!!! 2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던 영화로 처음부터 끝까지 초집중을 하며 봤어요~!


마녀2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너무 기다리게 하지 말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