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잡다리뷰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맛나구만

 

빵순이인 제가 좋아하는 롤케익 중 하나입니다~♡

기네스북에도 올랐나보네요ㅎㅎㅎ

먹은건 지난달쯤인데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파리바게뜨의 실키롤케익!!

선물하기도 좋고 커피와 먹기 좋아요!!

어른들도 좋아하셔서 저도 몇번 선물로 드린적이 있었죠~

 

칼로리표를 보면 먹을수 있는건 없는듯 합니다^^

역시나 칼로리는 생각대로 높지만 입은 즐거우니 먹고 열심히 걷는게 최고일듯 합니다.

 

 

 

롤케익은 달달하면서 폭신한 식감이 최고인듯 합니다.

달달함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려서 꼭 커피를 한잔 타서 먹곤 하는데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기 힘들다는게 문제인듯 합니다.

 

크림은 조금 느끼한 감이 있지만 건포도가 있고 빵이 폭신합니다!!

 

파리바게뜨에 다양한 롤케익이 있는데 이 제품이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듯 합니다.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같이 먹기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전 말차롤케익이나 블루베리롤케익도 괜찮았는데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있으니

가장 기본적인게 함께 즐기기에는 딱인듯 합니다.

 

이 늦은 저녁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사먹고 싶네요ㅜㅜ

이러니 살이 떠나지 않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