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드라마

미드>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1[2018]

 

총11부작

 

인간과 마녀 사이에서 태어난 사브리나는 중요한 선택을 앞두게 된다.
친구들처럼 인간으로 평범한 소녀로 살것인가, 가문의 전통대로 어둠의 교회를 따를 것인가는 사브리나의 열여섯번째 생일 당일 선택하게 되고 사브리나의 선택에 따라 그녀의 인생은 바뀌게 된다.

 

 

 

원작만화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라고 합니다!

 

예전 90년대 사브리나와는 달리 미스테리, 호러시리즈입니다!

예전에 방영되었던 사브리나는 코미디적인 요소들을 가지고 즐겁게 볼 수있었습니다.

그래도 주인공이 반쪽 마녀임과 고모들의 손에 성장하게 된다는 것은 같습니다~

또한 그 외에도 여러 캐릭터들이 90년대 시리즈에서 보았던 캐릭터들이었지만 설정들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90년대에는 귀엽고 엉뚱했다면 새롭게 나온 사브리나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영리한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세일럼도 사브리나의 사역마로 나오는데 90년대 드라마에선 벌을 받아 고양이의 몸에 갇히게 된 캐릭터였는데 이번 시리즈에선 예전의 재미있던 세일럼을 볼순 없어 아쉽기는 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시리즈로 청불입니다!

 

주인공 사브리나는 선과 악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고 할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착하게 당하기도 하지만 영리하게 사고&사건을 잘 이겨나갑니다!!

 

사브리나 외에도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데 사브리나를 괴롭히는 마녀들인 기이한 자매들, 그리고 고모들, 사브리나의 친구들! 

 

 

 

미스테리, 호러시리즈이기는 하지만 무서운 영화를 잘 안보는 저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적당한 긴장감과 재미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스토리를 질질 끌어 가는듯한 느낌이 들기도 해서 답답한 부분도 있긴 했습니다!! 

 

올해 시즌2가 공개되어 얼른 정주행을 하려고 합니다!!!

사브리나가 변하게 되면서 시즌1이 마무리가 되었는데 시즌2에선 어떤 모습을 볼지 기대가 됩니다.

시즌1보다 더 재미있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