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에 남은 이야기/드라마

일드>닥터-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시즌2[2013]

 

총9부작

 

뛰어난 수술실력의 미치코는 테이토 의과대학 부속병원 본원에서 프리랜서로 일하게 된다. 전문의 자격증과 출중한 수술실력이 무기인 그녀는 약육강식의 시대에 돌입한 의과대학에서 자신만의 고독하고 반항적인 길을 간다.

 

 

 

<인물관계도>

 

 

전 시즌의 테이토 의과대학 제3분원의 본원으로 오게된 미치코!

오로지 자신만의 실력만을 믿는 그녀는 약육강식의 병원 내에서 홀로 나아갑니다.

병원의 의사들 역시 반항적이지만 실력만은 뛰어난 그녀를 인정할수 밖에 없게 됩니다.

 

 

 

전시즌에서 마취의였던 히로미 역시 미츠코와 같은 소개소에서 프리랜서로 일하게 됩니다!
빠른 그녀의 수술실력을 뒷받침해줄수 있는 마취의는 히로미이기에 미츠코와 세트로 고용됩니다~

 

병원내 어떤 의사도 생각하지 못하는 수술방식은 물론이고 많은 의사들이 발견하지 못하는 질병까지도 발견을 합니다.

그녀의 태도만큼은 의사들에게 반감을 사지만 그녀의 실력만은 부정치 못합니다.

그래서 턱없이 비싼 그녀의 수술비용을 지불하면서 그녀를 프리랜서로 고용할수 밖에 없습니다.

 

 

 

히로미는 전시즌에서 일하던 병원내 권력다툼과 부당한 대우 등에 지친 상태에서 뛰어난 실력의 미츠코를 만나면서 프리랜서 마취의가 됩니다. 히로미 역시 미츠코가 수술을 믿고 맡길만큼 뛰어난 실력을 가진 마취의입니다!!!

 

두사람은 프리랜서로 자유롭고 돈을 따라 일을 하는듯 보이지만 환자만큼은 제대로 구하고 환자를 구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들을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반항적이고 자유로운 그녀들이 병원내에서 가장 의사답게 느껴집니다~

 

 

 

728x90
반응형